KH정보교육원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이 다가오면서 취업준비생들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취업 시즌을 앞두고 필요한 스펙을 다지기 위해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전문 학원, 전문 강사를 찾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KH정보교육원은 현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으로 수강료 부담을 덜고, 실무자 특강, 세미나, 채용 박람회 등을 통해 취업을 도와 주목받고 있다. 

해당 과정은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으로 취업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및 고졸 이하 비 진학 청년, 대졸 이상 미취업자 등이 지원대상에 해당되며 교육비 전액과 훈련장려금 지원이 가능한 훈련과정이다. 

KH정보교육원의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은 기본적인 이론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으로 개편된 실무중심 교육과정, 현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 접목 등을 통해 현장에서도 적용 및 응용이 가능하도록 교육하며, 수료 후 정보보안 엔지니어, 모의해킹 전문가, 침해대응 전문가, 정보보안 관제, 정보보안 프로그램 개발자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은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자바프로그래머 과정을 국비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업의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 자문, 기업체 특강, 입사지원서 클리닉, 취업 컨설팅 등 수강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취업지원 시스템을 보유, 2018년 강남 지원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다.

또한 강남 지원, 종로 지원, 당산 지원을 운영 중이며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선정,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의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