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에이핑크 오하영이 2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솔로 데뷔 쇼케이스 'OH!'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오하영은 오늘(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곡 'Don't Make Me Laugh'를 포함한 미니 1집 'OH!'를 전격 발매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주요기사

오하영은 감탄사와 자신의 성에서 이름을 따온 미니 1집 'OH!'에 24살의 오하영이 음악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OH!'에서 숫자 '5'를 연상해, 사랑에 빠질 때 느끼는 감정들을 '오감’에 빗대어 표현해냈다. 

미니 1집 ‘OH!’의 트랙리스트는 5곡의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탄생시킨 결과물로,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며, 수록곡에는 베이빌론과 칸토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앞서 8년 만에 첫 솔로 데뷔이자, 정은지를 잇는 그룹 내 두 번째 솔로 주자로 화제를 모았던 오하영은 에이핑크의 막내를 넘어 솔로 가수로서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