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t high 5 적금, 에뛰드하우스 이벤트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8월 22일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t high 5 적금, 에뛰드하우스와 관련한 할인 특가가 진행중이다.

출처: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이벤트는 22일 오전 8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증정하는 행사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추석만점'을 검색한 뒤 '추석만점 1만점 증정' 배너를 클릭하면 발급 페이지를 통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제공된 포인트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회원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수다. 

이와 함께 추석세트 30% 할인과 기프트팩 증정 이벤트도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니스프리는 밝혔다.

출처: 캐시슬라이드

2. t high5 적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가 't high5' 관련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문제는 ‘SK텔레콤 고객만이 누릴 수 잇는 T high5 적금 금리 혜택은? 연 4% 금리 ○+ ?%ㅋㅅㅂ=5% 혜택’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연1캐시백’으로 알려졌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사용자들에게는 200캐시가 즉시 지급된다.

한편 t high5적금은 SK텔레콤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적금으로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 시 기존 4% 금리에 1%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에뛰드하우스

3.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아이즈 베이크' 섀도우 팔레트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첫번째 이벤트는 해당 상품 구매시 쿠키 모양 블러셔를 증정하는 것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메이크업 인플루언서 '포니'가 사용했던 메이크업 품목들을 '포니 룩 세트'라는 이름으로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기존 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번째 이벤트는 22일부터 25일까지만 진행되며 빵이 나오는 시간인 오전 9시와 오후 9시에 '아이즈 베이크' 섀도우 팔레트를 90% 파격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

[MHN쇼핑] 8월 22일 할인특가,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t high5 적금, 에뛰드하우스

8월 22일 이니스프리 추석만점, t high 5 적금, 에뛰드하우스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