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우아한 가' 정보

출처: 삼화네트웍스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지난 21일 첫 방송을 알린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가 2.7%의 시청률로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MBN의 첫방송 최고 시청률을 낸 드라마 '설렘주의보'와 비슷한 수치로 앞으로의 전개에 따라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재벌가 내 벌어진 살인사건의 진범을 둘러싸고 이야기가 펼쳐진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주인공인 MC그룹 외동딸 모석희 역은 임수향이 맡는다. 눈부신 외모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말발, 그리고 재벌가의 외동딸로 돈까지 넘쳐나지만 불량한 성격의 상위 0.001% 최악의 진상녀다. 

이장우가 맡는 허윤도 역은 삼류 동네 변호사로 재벌 MC 그룹의 오너리스크 팀인 TOP 팀의 요원이다. 날카로운 딜의 귀재이며, 두둑한 배짱과 뚝심을 가졌다. 밥 먹는 시간은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생존력과 좀처럼 흥분하지 않는 대범함, 그리고 어려운 사람들의 일은 발벗고 나서는 의협심을 가진 인물이다.

오너리스크 팀 TOP팀의 헤드인 한제국 역은 배종옥이 맡는다. MC 그룹의 역사이며 전설적인 존재다. 클래식과 와인, 외국어와 국제 정세 및 처세에 능통하고 화가 날 땐 건반을 연주해 TOP 직원들을 우아하게 긴장시킨다. 

출처: MBN/ '우아한 가' 인물관계도

총 16부작으로 방송예정인 드라마 '우아한 가'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밝히기 위해 재벌가 딸과 삼류 변호사가 손을 잡고 재벌가의 막강한 오너리스크 팀과 진실게임을 벌인다. 

첫 방송부터 배우들의 열연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우아한 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

임수향X이장우 드라마 '우아한 가' 줄거리, 인물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우아한 가' 정보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