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tvN ‘신혼일기' 담당 작가 "안재현,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어하는 친구...갈등 예상 못했을 것"

출처: tvN ‘신혼일기' ㅣ 구혜선, 안재현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불화로 연일 폭로전을 이어가는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화제인 가운데, 안재현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힌 '신혼일기' 작가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7년 tvN ‘신혼일기’에 출연해 알콩달콩 맞춰가는 신혼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당시 구혜선은 “사실 ‘신혼일기’ 출연을 두고 남편 안재현과 많이 싸웠다. 남편에게 신혼일기를 찍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남편이 저를 계속 설득했다”며 “남편은 이 프로그램이 추억으로 남을 거라 했고, 저는 기록이 될 것 같다고 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구혜선은 "딜레마를 예상했지만, 남편이 좋은 방향으로 계속 설득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음을 밝혔다. 

후에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신혼일기' 김대주 작가는 "구혜선이 고생을 좀 했겠더라. 안재현이 '신서유기'에서는 둘 도 없는 애처가에 로맨티시스트처럼 굴지만 실제로는 눈치도 없고 하면 안 될 말도 하는 일반적인 남편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재현이는 누가 봐도 되도록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친구다. 구혜선도 사전 미팅에서 그런 말을 하더라. 아마 자기 남편은 너무너무 잘할 거라고. 실수 한 번을 안 할 거라고. 그래서 집안일 분담에 관련된 갈등이 촬영 중에 나올 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겠지." 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안재현이) 너무 당연하게 '내가 도와줬잖아’라고 아내에게 말했던 것 같다. 사실 분리수거든 청소든 내가 하기 싫으면 상대방도 하기 싫은 거거든. 그리고 퇴근해서 집이 더러우면 ‘쉬면서 청소도 안 해놨네’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그 ‘쉬면서’라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다." 라며 많은 생각이 들었던 부분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내며 서로를 향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

'신혼일기' 작가 이런말도? "안재현, 너무 당연하게 도와줬다고 말해"

지난 2017년 tvN ‘신혼일기' 담당 작가 "안재현,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어하는 친구...갈등 예상 못했을 것"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