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CJ ENM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배우 이설의 실제 목소리 주인공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은 가수 손디아가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새 OST를 공개했다. 

22일 낮 12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이하 ‘악마가(歌)’) 여섯번째 OST인 손디아(Sondia)의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You bring no sadness)가 발매됐다.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는 지난 6회 방송에서 하립(정경호 분)의 뮤즈가 되기로 결심한 김이경(이설 분)이 연습실 장면과 버스킹 장면에서 들려준 곡으로, 하립이 악마에게 영혼을 팔기 전인 서동천 시절에 만들었던 곡이다.

또한 하립과 김이경 두 사람을 다시 한번 ‘운명’으로 얽히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하다. 하립이 김이경에게 이 곡을 전달하며 가사를 입혀 “너의 노래로 만들라”고 주문했던 곡이기 때문. 

특히 가사 속 “너라는 그리움, 슬픔이 아니야”라는 내용에서 알 수 있듯, 김이경이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에 빗댄 부분이 인상적이다. ‘불운의 아이콘’ 김이경이 이룰 수 없었던 꿈을 향한 이야기임과 동시에 ‘혼잣말’ 무대 이후 김이경이 느꼈던 서동천에 대한 그리움까지 총 두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손디아는 이번 새 OST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를 통해 앞서 공개된 ‘혼잣말’, ‘나의 노래’와는 또 다른 결의 매력을 들려줬다.

한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ST Part 6 손디아 ‘그대는 슬픔이 아니다’는 오늘(22일) 낮 12시 발매됐으며,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