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비너스 제공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바비너스가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바비뚝닭을 통해 추석맞이 1+1 특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비너스는 내면으로부터 발현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여성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몸매와 피부를 선사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로, 바비너스 컷, 톡, 쁨이 스테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바비너스 컷’은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가 2중 배합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또한 인위적인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바비너스 톡’은 천연물질에서 유래한 원료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장 전용제품으로써 바비너스의 빠질 수 없는 인기 제품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외에도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비너스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바비너스 쁨’ 또한 빠질 수 없는 인기 제품이다. 이는 저분자 트리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하고 피부 노화 방지, 주름 개선 및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바비너스 쁨은 일반 2세대 콜라겐 제품들과는 다르게 흡수율이 월등히 높은 3세대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을 사용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비뚝닭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