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지났음에도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사용즉시 바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공급해주는 100% 직수형정수기에 대한 필요성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수기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정수기 전문업체 한우물정수기는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렌탈과 함께 8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행사는 한우물정수기 신규 구매 및 렌탈 시 현금할인 또는 상품권을 제공하며, 설치비와 등록비 무료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전화 상담 시 녹물제거필터를 증정하며, 이벤트대상 렌탈정수기는 HAN-EP5001 직수형정수기 모델이라고 알렸다.

한우물 정수기는 pH7.4~8.5 약알칼리수와 강알칼리수, 약산성수까지 세 종류의 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이중전기분해 과정을 거쳐 일반 수돗물 입자보다 작은 70Hz내외로 물 입자가 구성되어 부드럽고 깔끔한 물을 마실 수 있다.또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으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전해약알칼리수의 진정효과는 아토피환자에게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우물정수기는 커피의 항산화 폴리페놀과 (특허 제10-1413146호)과 홍삼의 사포닌을 효율적으로 추출하는 물(특허 제10-0980820호)로 특허를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2004년 미식품의약국 FDA에 127개 항목에 걸친 유해물질 검사를 의뢰한 결과 메디컬 테스트 적합판정을 받아 FDA의료기기로 등록되기도 했다.

직수정수기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한우물 정수기는 지난 2002년 63개의 수질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무해, 무독성을 검증 받았고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년도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정수기 품질 혁신 부분에서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기업으로 2년 연속 수상된 바 있다.

한편, 한우물 정수기에서 진행하는 8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