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사신협’ 추석 맞이 건강식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약사신협’ 추석 맞이 건강식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munhwanews
  • 승인 2019.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약사신협 제공
사진=서울약사신협 제공

서울약사신협에서 건강식품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해 많은 이들이 분주하다. 명절에 대한 음식 준비와 함께 고마운 지인들에게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기 위해 알아보는 이들이 적지 않은데, 특히 추석 선물로는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약사신협에서 추석선물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약사신협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며, 홈플러스, 롯데마트, 온라인에서 명절 선물세트 및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구매 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온라인 구매 시 11번가, 쿠팡, CJ홈쇼핑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적용된다.

주요기사

할인 혜택으로는 1+1, 3+1의 구성된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만 원 구매 시 만 원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서울약사신협 관계자는 “홍삼, 석류, 흑마늘, 홍삼절편, 아로니아, 인삼, 로얄제리 등 원료를 사용한 약 10~15개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권의 폭을 넓혔다. 또한,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 구성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은 그간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을 전해드리는 만큼,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 선물을 전해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약사신협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