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진 PD 신작 예능 '음악' 다룰 것으로 알려져
오는 10월 중 방송예정...출연진 미정

출처: KBS ㅣ 유호진 PD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1박2일을 연출한 후 지난 3월 CJ ENM으로 이적한 유호진 PD가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

주요기사

23일 tvN 관계자는 “유호진 PD가 음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0월 중 방송 예정이며 출연진은 아직 미정인 상태”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가 “전현무 김준호 존박 김재환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보도한 것과 달리 관계자는 “출연진은 미정”이라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다. 
 
KBS 2TV '1박2일'에서 몰래 카메라에 당하는 신입 PD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유호진 PD는 이후 1박2일의 수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이 후 KBS를 퇴사하고 몬스터유니온으로 이적,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 KBS 2TV 예능 '거기가 어딘데?'를 연출했다. 지난 1월 몬스터유니온을 퇴사한 후, 3월 CJ ENM으로 이적했다.
 
유호진 PD의 복귀작인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그가 간절히 원했던 '음악' 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를 떠나 tvN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만큼, 어떤 성과를 거둘지 방송가 안팎의 주목도가 큰 상태다.
 
섬세하고 센스있는 연출 능력을 보여줬던 유호진 PD의 복귀작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1박2일 연출했던 유호진PD, tvN 음악 예능으로 복귀...확정된 출연진은?
유호진 PD 신작 예능 '음악' 다룰 것으로 알려져
오는 10월 중 방송예정...출연진 미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