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 9월 24일(화)부터 29일(일)까지 진행
여성 감독 발굴, 지원, 여성주의 영화제작의 활성화위해 마련

출처=제주여민회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오는 9월 24일(화)부터 29일(일)까지 진행되는 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에서 영화에 관심 있고 여성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3일 이날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이며, 심사 일시는 오는 9월 28일 토요일이다.
 
요망진 당선작 3회차를 모두 볼 수 있는 15세 이상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제주여성영화제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주여성영화제 단편 경쟁 부분 '요망진 당선작'은 여성 감독을 발굴, 지원하며, 여성주의 영화제작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섹션이다.
 
이번 제20회 제주여성영화제 '요망진 당선작'에 지원한 141편의 작품 중, 예선심사를 통해 총 11편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 11편의 작품 중 ‘관객심사단’의 가장 큰 호응을 얻은 1편의 작품을 ‘요망진 관객상’으로 선정되며, ‘관객심사단’이 뽑은 ‘요망진 관객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 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제주여성영화제 ‘관객심사단’이 되면 '요망진 당선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제주여성영화제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과 영화제 관람권 1매를 증정받을 수 있다. ‘요망진 관객상’ 선정은 영화를 관람한 후 진행되는 ‘관객심사단’의 투표로 결정된다.

-----------------------------------------------------------------

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 9월 24일(화)부터 29일(일)까지 진행

여성 감독 발굴, 지원, 여성주의 영화제작의 활성화위해 마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