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설 불거지자 돌연 은퇴 선언 류제국 스킨십 문제 때문?

 

류제국에 대한 논란이 거세다.

LG트윈스는 23일 “류제국이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마치고 은퇴한다”며 “지난 22일 류제국이 은퇴 의사를 밝혔고 구단은 이를 수용했다”고 전했다. LG트윈스는 또 “류제국이 선수 생활 동안 팬 여러분께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고 했다”며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류제국은 지난해 허리 수술을 하고 1년간의 재활을 거쳐 올 시즌 복귀해 재기를 노렸다. 그러나 몸 상태는 더 안 좋아졌고 지난 22일엔 어깨 통증까지 호소했다. 결국 LG트윈스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류제국을 1군에서 말소했다.

이에 대해 류중일 감독은 “류제국이 어깨를 치료하고 선발 등판을 한 차례 걸렀으면 좋겠다고 해 1군 엔트리에서 말소했다”며 “하지만 곧바로 심경 변화가 생겼는지 구단에 은퇴 의사를 전달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팬들은 류제국이 불륜 의혹으로 곤욕을 치러 이 부분이 은퇴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내연녀라고 하는 여성 A씨는 최근 SNS에서 "불륜녀 맞다. 3년을 만났지만 뒤통수 맞은 건 맞지 않느냐"고 주장했다.

이어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만나 한두시간 같이 있으면서 스킨십 등 사랑을 나누었다”고 주장했다.

A씨가 류제국의 폭로결심이유는 또 다른 불륜 때문이라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떠도는대로 사생활이 문란한것이 사실이면 은퇴와 상관없이 법적으로 제재를 가해서 다시는 이런 선수가 안나오게해야한다 하물며 전모구단감독중에 세번 이혼하고 네번 결혼한감독도있는데", "3년전 벤클 터졌을때 류제국에게 선빵 날린 김강민 재평가 들어가야 한다", "솔직히 10년 넘게 암흑기 헤매던 엘지에 류제국이 합류하면서 가을야구도 제법 했지..." 등의 반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