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임수향 인스타그램

 

우아한가 인물관계도가 화제인 가운데 임수향의 비키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서 임수향은 자신의 몸매 관리 방법에 대해 "저는 운동하며 너무 안 먹는 것은 요요현상의 지름길이라 생각한다. 적당히 먹으며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어 "드레스 입기 전엔 굶어야 한다. 이틀 정도 먹는 걸 최대한 자제하고 운동한다. 짜증이 막 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임수향, 이장우 주연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멜로 드라마’를 가장함에도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는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진들이 자리했기 때문이다. 한제국 역을 맡은 배종옥부터 시작해서, 하영서 역의 문희경, 모완수 역의 이규한, 김부기 역의 박철민까지 주연과 조연 모두 가리지 않고 완벽한 조합을 자랑한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임수향과 이장우는 애증의 관계다.

이외에 배종옥이 TOP팀 헤드 한제국 역을, 정원중은 MC그룹 회장 모철희 역을, 문희경은 간호사 출신 MC그룹 사모님 하영서 역을, 이규한은 MC그룹 장남 모완수 역을, 김진우는 MC그룹 그린테크놀로지 대표이사 모완준 역을, 공현주는 모완준의 아내이자 고위관료의 딸 백수진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