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케어솔루션총판센터는 고가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주기적인 제품 위생관리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적시점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

‘고객적시점 렌탈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고가의 가전 제품을 선별해주는 서비스로,타 렌탈샵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상담케어를 해줄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 및결합상품으로 인한 추가 월요금 할인혜택 등 함께 약 170여개의 프리미엄 사은품과 함께 추가사은품까지 지급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과 LG전자 가전제품이 필요하여 상담을 요청한 고객에게 맞는 모델이 무엇인지 분석하고,그에 맞게 인기 가전 제품들로선별한 ‘고객적시점 렌탈 서비스’ 는 맞춤형 전화상담 및 채팅상담이 가능한 전문 LG전자 케어솔루션 상담원들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렌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후에는 ‘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적시점 렌탈 서비스’ 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의 상품 외 추가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는 ‘고객적시점 렌탈 서비스’의 의도는 렌탈서비스는 가전제품이 필요하나 고액의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어떤 제품이 정말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일까? 라는 의문을 가지면서 새롭게 생겨난 신종 서비스이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는 “‘렌탈서비스’는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가의 LG전자의 LG안마의자, LG스타일러,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을 간편하게 대여할 수 있어 가전 제품의 구입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들에게 추천 하고 싶다” 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