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타노 치약 화제 '임산부에게 더 효과적인 이탈리아 국민치약'

카피타노 치약 무엇이길래?

카피타노 치약이 실시간 순위 올랐다.

카피타노 치약은 이탈리아 브랜드로 1821년부터 대대로 약국을 운영해 온 클레멘테시카렐리 박사가 만든 제품으로, 카피타노라는 브랜드는 1905년에 탄생했다. 

카피타노 치약의 장점은 유해한 성분을 적게 사용했다는 것으로 카피타노1905 치약은 국가인증기관을 통해 파라벤6종, 트리클로산, CMIT, MIT 등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카피타노 치약은 시나몬향을 함유하고 있어 독특한 청량감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임산부에게 더 효과적이고 긍정적인 것으로 알려질 만큼 '맘카페'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한편 올바른 치아관리 법은 먼저, 칫솔에 물을 묻히지 않은 채로 치약을 콩알만큼 짠다. 칫솔을 치아와 잇몸 사이에 기울여 대고 회전하며 쓸어내려야 한다. 앞니와 송곳니, 어금니 그리고 씹는 면, 뒤쪽 잇몸과 이까지 다 닦아줬다면 마지막은 치간 칫솔을 활용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음주 후엔 꼭 양치질을 해야 한다. 술을 마신 직후의 양치는 오히려 치아 부식을 심화할 수 있기 때문에 우선은 물로 헹궈낸 후 30분 뒤 양치해야 한다.

치약을 사용할 때는 칫솔모 길이의 2분의1이나 3분의1 크기 정도로 사용하며 6세 이하 어린이는 완두콩 크기 정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만 2세 이하 어린이는 치약을 삼키는 것을 대비해 치약 대신 의약외품인 구강청결용 물휴지를 사용해 보호자가 치아와 잇몸을 닦아 주는 것이 좋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