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추석 전후 몸관리에 유용해...요요없이 하는 방법은?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은?

쥬비스가 실시간 순위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요요없이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의 패키지 구성으로 된 쥬 비스 건강식단은 가수 강남, 다나, NRG 노유민과 천명훈,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등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슈가 됐던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2019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자리매김한 상품이다.

이 제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17년간 오직 다이어트만을 연구해 온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 비스 다이어트가 16만명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과학적으로 만들어 진 제품이라는 점과 함께 두 제품 모두 특허까지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로 만들어진 바 형태의 제품으로 동물성과 식물성의 영양소 균형을 맞춘 한식 기반의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해동 시키면 바로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바쁜 직장인이나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의 건강한 간편식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고운 분말 형태의 채소 가루로 되어 있어 물에 타서 음용하는 형태나 원하는 음식에 뿌려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평소 채소를 잘 챙겨 먹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17년 간 건강한 다이어트를 고수해온 쥬 비스는 30~70kg까지 체중을 많이 감량한 고객 사례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고객들이 감량 체중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쥬 비스는 칼로리와 체중에만 신경 쓰며 무리하게 굶지 않고, 우리 몸 자체를 이해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 문제까지 개선하는 방법을 통해 살을 빼기 때문에 체중 감량 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없기로 유명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