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할인·혜택 이벤트 - 미샤베스트 1+1,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쥬비스 감량 포텐, 랄라라운지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8월 26일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출처: 미샤, '미샤베스트 1+1' 이벤트 포스터

1. 미샤베스트 1+1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는 '미샤베스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의 베스트상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해당 항목에는 '미샤 모던섀도우', '미샤 데어 틴트' 등이 있고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오프라인 전용으로 쿠폰을 신청해야 한다.

'미샤베스트 1+1' 행사 기간은 8월 26일(월) 하루이고 '미샤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오는 8월 28일(수) 쿠폰을 지급하여 8월 30일(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출처: 코오롱 FnC,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이벤트 포스터

2.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코오롱 FnC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chouette)'는 7주년을 기념하여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반값쿠폰을 지급한다. 이는 온라인몰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발급 이후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소멸된다. 또한 할인상품에 쿠폰적용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행사 기간은 8월 26일(월)부터 8월 30일(금)까지다.

출처: 쥬비스, '쥬비스 감량 포텐' 이벤트

3. 쥬비스 감량 포텐

다이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쥬비스(juvis)'는 '쥬비스 감량 포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비스의 베이직, 듀얼 프로그램&칸편푸드 패키지 등록 고객은 쥬비스 관리 최대 10회와 요요방지 관리 최대 10회의 '쥬비스 관리 등록 혜택'과 요요방지 관리 최대 26회의 '감량 100% 해택'을 받을 수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 8월한정 혜택' 행사 기간은 지난 8월 1일(목)부터 오는 8월 30일(금)까지다.

출처: 랄라라운지, 이벤트 상품 '랄라블로퍼'

4. 랄라라운지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의류·잡화 브랜드 '랄라라운지(lalalounge)'는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제작 상품인 '랄라블로퍼'를 8월 26일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각각 한정 수량 오픈하여 9월 말 출고한다. 2족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행사 기간은 8월 26일(월) 하루이다.

--------------------

[MHN 쇼핑] 8월 26일 할인, 혜택 정보 - 미샤베스트 1+1,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쥬비스 감량 포텐, 랄라라운지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8월 26일 할인·혜택 이벤트 - 미샤베스트 1+1, 럭키슈에뜨 반값쿠폰, 쥬비스 감량 포텐, 랄라라운지 랄라블로퍼 프리오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