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의 2019 F/W 2019 ‘SO니커즈’ 화보 공개
다음달인 9월 ROSE 커플 SO니커즈 발매 예정 …. 편안한 착화감과 키 높이 효과까지 선사

소다(SODA)

[문화뉴스 김나래 기자] DFD라이프 컬처그룹의 소다(SODA)가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배우 조윤희의 2019 F/W 'SO니커즈' 화보를 공개했다.

 

SO니커즈(소니커즈)는 화이트 컬러에 로즈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이 모델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초경량 아웃솔을 써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게 특징이다.

소다의 시그니처 모델인 조윤희가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출근길에 SO니커즈를 신은 모습이 포착되며 일명 ‘조윤희 신발’로 적지 않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제품은 캐주얼한 의상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아 3차 완판, 4차 리오더를 기록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특히 소다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기 위해 시그니처 'ㅅ'로고를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SO니커즈라는 네이밍은 소다가 지난 4월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셀러 스니커즈 ALS907의 3차 완판을 기념하는 의미로 ‘소다 스니커즈, 이름을 부탁해!’의 제품 애칭 공모 이벤트를 통해 지어졌다.

 

네티즌들의 의견을 반영해 소다의 영문명 SODA의 앞 두자리와 스니커즈를 결합해 SO니커즈라는 네이밍을 붙이기로 결정했다. SO니커즈는 소다의 ‘ㅅ’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소다는 연인들의 커플룩 코디를 위한 ROSE 커플 소니커즈를 오는 9월 출시할 예정이다. ROSE 커플 소니커즈는 슈레이스를 묶을 필요 없는 스타퍼 장식을 적용해 간편한 착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파이론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한 것은 물론 3.5cm에 1cm인솔이 더해져 총 4.5cm의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심플한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매트한 질감의 로즈골드 컬러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발등과 뒷부분에 라텍스 쿠션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SO니커즈 및 곧 출시될 ROSE 커플 소니커즈 등 소다의 스니커즈 제품은 전국 소다 매장 및 DFD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