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꿀팁 소개해 "손에 든 요거트 내려 놓으세요” 연예인 다이어트로 광고 효과 '톡톡' 

쥬비스가 전하는 다이어트 방법

쥬비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연예인들이 쥬비스로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케이스로 다나는 쥬비스의 도움을 받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가수 다나는 82kg 체중에서 62kg으로 총 20kg 감량에 성공했다.

다나는 견디기 힘든 큰 이별로 인해 심적으로 많이 무너졌다 고백했다. 인생을 좌지우지할 만큼 아끼던 사람들과의 갑작스런 이별로 혼자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심리적 무력감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3년 넘게 공개 연애 중이었던 연인과의 결별, 곧이어 겪어야 했던 지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까지. 다나는 모든 것이 부질없다고 느끼게 될 정도로 몸과 마음을 한번에 놓아버렸다고 했다.  

현존하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도저히 해내기 힘든 상황이었던 다나에게 쥬 비스는 오랜 기간 우울증 약과 식욕억제제 의존했던 자신을 케어해 준 유일한 다이어트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터들이 선호하는 음식 중 빠질 수 없는 게 요거트와 바나나일 것이다. 이들 식품은 ‘다이어트 대표식품’으로 꼽히며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영양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당장 내려 놓으라’고 지적한다. 이들 식품은 높은 당분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쥐약이라는 것.

당 성분은 혈당을 급격히 높이고, 지방세포를 만들어내는 중추역할을 한다. 실질적인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셈이다. 과도한 당분은 체내 칼슘을 배출시키고 면역력을 저하시킨다. 또 당분을 많이 섭취할수록 인슐린 분비가 증가하면서 체내에 지방을 저장하라는 신호가 강해진다. 이뿐 아니다. 지방이 에너지로 소비되는 것을 방해해 비만하게 만든다. 미국 루이지애나 주립대 의료진도 비만·성인병을 유발하는 원인은 과도한 지방, 콜레스테롤이 아니라 ‘탄수화물과 당’이라고 밝힌 바 있다.

쥬비스는 고객의 상황, 체질, 다이어트 목표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고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있다. 이뿐 아니다. 쥬 비스 다이어트에서는 자신과 비슷한 연령, 상황에 처한 사람들의 다이어트 성공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