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여배우 후원, 김용호 그는 누구 "조국과 여배우 관계 밝히기 위해 호텔방까지 잡았다"

김용호 그는 누구인가... 사실 관계 확인되지 않아 '조국 후보자 입장은'

 조국 여배우 후원이 26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딸의 논문과 장학금 문제 등 의혹에 의어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내용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자 25일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조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준비단에서는 SNS를 통해 "조 후보자가 여배우를 후원했다는 취지의 유튜브 방송은 허위조작"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신속히 민형사상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연예기자 출신 김용호 연예부장은 유튜버를 통해 "조 후보자가 밀어준 여배우는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유튜버는 "조 후보자가 톱스타 급 여배우를 후원했으며 그 인연의 뒤에는 조 후보자의 동생이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그는 "증거가 있다"면서 "조 후보자가 다른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 그 여배우를 대동했다"라고 주장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을 하려면 KTX에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중요한 방송을 어수선한 공간에서 할 수 없었다”면서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서 남았다. 혼자 호텔을 잡고 차분하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예고가 나간 후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이 정보의 수위를 어디까지 공개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국 여배우 후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꼭 고소해주세요 엄중히 처벌 원합니다 저 김용호 아재 기자에서 쫓겨나기까지 한 사람이 저렇게 허위사실 대나가나 퍼뜨리는거 도저히 눈 뜨고 볼수 없네요 참교육이 뭔지를 보여주세요 처벌 꼭 해서 인생 파탄시켜야됩니다 저놈은", "가짜뉴스 엄중한 처벌 요구합니다진짜 조국이 법무부장관되면 무서운 사람이 한둘이 아닌가보네.. 꼭 되시길!!!", "딸 사건만으로도 충분하고 여론도 넘어왔는데 ㅉㅉ 저런 가십거리 증거도 없는 저런거 들고와서 뭐 어쩌자고?? 보수들이 항상 이렇게 경박스럽게 공격하고 그러니 이미지 좆망이 되는거지! ㅉㅉ 고소미 잘 처드시길!! 이 사건 분명 역풍간다..ㅉㅉ" 등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