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피자' 뭐길래? 백종원 골목식당, '롱 피자집' 깔끔한 주방으로 인기
  • 진현목 기자
  • 승인 2019.08.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 단계까지는 아니지만 '우수 음식점'에 요리에 '재능' 있어

 

출처: SBS 골목식당

[문화뉴스 MHN 진현목 기자]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피자집 설루션을 진행한 '카레 피자'가 다시금 화제다. 방송에서 백종원은 기본기가 탄탄한 롱 피자집 사장에게 신메뉴를 개발해보라고 조언했다. 이에 일주일 만에 신메뉴 카레 피자를 개발한 부천 대학로 롱 피자집 사장은 “찾아보니까 카레 피자는 어디에도 없더라"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출처: SBS 골목식당

이에 김성주는 “카레 피자가 없을 리가”라며 의아해했고, 백종원은 다시 한 번 검색해보라고 말했다. 이에 롱 피자집 사장은 '카레 피자'로 검색했고, 결과가 많이 나오지 않았다. 이에 백종원은 '커리 피자'로 검색하라고 다시 조언했다. 커리 피자 검색 결과가 잔뜩 나오자 롱 피자집 사장은 당황했고, 백종원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서 롱 피자집은 '철저한 위생관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위생이 청결하지 않은 음식점들이 다수 적발되면서 불안한 시청자들에게 깔끔한 주방은 좋은 이미지를 주었다.

 

출처: SBS 골목식당

이어서 롱 피자집 사장은 감자 당근을 넣고 끓인 커리를 직접 빵에 바르는 방식과 카레 소스를 바르고 감자 당근을 토핑으로 올리는 두 가지 방식으로 카레 피자를 선보였다. 백종원은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피자집 설루션을 진행했다. 시식을 한 후 백종원은 "카레가 맛이 없다"면서도 "처음에 이 정도면 대단하다. 음식 소질이 있으니 더 연구해봐라"라며 새로운 시도를 칭찬했다. 아직 '맛집' 단계는 아니지만 앞으로 큰 발전 가능성과 '우수 음식점'이라는 평가를 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카레 피자' 뭐길래? 백종원 골목식당, '롱 피자집' 깔끔한 주방으로 인기

맛집 단계까지는 아니지만 '우수 음식점'에 요리에 '재능' 있어





관련기사


 
MHN 포토
진현목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