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브랜드 안다르가 히트상품 '에어핏' 티셔츠와 '레깅스'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는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7일 오전 10시부터 7일간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적립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에어핏 티셔츠와 안다르 워터레깅스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7일 동안 만나볼 수 있는 것이 골자다. 특히, 자연스럽게 힙 라인을 덮어 레깅스와 함께 입었을 때 가장 완벽한 핏을 선사하는 ‘에어핏 티셔츠’를 세가지 타입의 레깅스와 매치해 원하는 조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핏 티셔츠’는 애매한 상의 기장의 단점을 보완한 티셔츠로, 옆 라인 트임 포인트를 주어 활동성이 탁월하며, 총 8개의 컬러로 구성돼 어떤 하의와 연출해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포티한 무드는 물론, 캐주얼 웨어와도 잘 어울려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패키지 구성 중 ‘타입 A’는 ‘에어핏 티셔츠’와 ‘에어쿨링 레깅스’ 구성이다. ‘에어쿨링 레깅스’는 데일리 라이프와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모두 만족시키는 일석다조의 아이템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최고급 신축성 원단인 ‘라이크라’ 소재로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한다. 

  ‘타입 B’는 ‘에어코튼 레깅스’와의 조합으로, 안다르만의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에어코튼 레깅스는 독자적인 입체 패턴을 개발하여 Y존이 드러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입을 수 있으며, 매끈한 코튼 텍스처로 슬림하고 탄력적인 아웃핏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지막 패키지 구성인 ‘타입 C’는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구성됐다.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보온 효과를 더해 간절기에 입기 좋고, 실내외 온도 차이가 큰 FW시즌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이너 팬츠로 레이어드하기에도 좋다.
  
  신규가입 시 적립금 3000원이 자동 지급되고 신규가입 후 앱을 다운로드하면 7000원의 쿠폰이 자동 지급되는 등 총 1만 원의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안다르는 제주도로 떠나는 요가 위크 힐링여행 이벤트도 연다. 제주도 히든클리프에서 오는 9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는 요가 위크에 참여하도록 히든클리프 숙박권과 제주도 항공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다. 요가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서 9월 2일 오전 10시까지 적어서 제출하면 2명을 선정해 각각 동반 1인의 숙박권과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정이 되지 않더라도 참여자 전원에게 안다르 몰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가 27일 '안다르 T데이'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ㅇㄱㅂ 안다르에 다 있지"에서 초성 부분을 묻는 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안다르 T데이'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요가복'이다.

  캐시슬라이드 앱을 통해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200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