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할인·혜택 이벤트 - 안다르 T데이,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에버콜라겐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에뛰드하우스 반짝특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8월 27일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출처: 안다르, '안다르 T데이' 행사 포스터

1. 안다르 T데이

패션 브랜드 '안다르(andar)'는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핏&레깅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어핏 티셔츠와 에어쿨링 레깅스의 TYPE A, 에어핏 티셔츠와 에어코튼 레깅스의 TYPE B, 에어핏 티셔츠와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의 TYPE C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신규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쿠폰을 지급하여 최대 10,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안다르 T데이' 행사 기간은 8월 27일(화) 오전 10시부터 9월 2일(월) 오전 10시까지다.

출처: 티르티르,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행사 포스터

2. 티르티르 사전예약판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0일 순 로즈마리 에센스 정식출시를 앞두고 10,000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1,000개는 50%, 남은 9,000개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우수 후기 작성자 20명'을 추첨하여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한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행사 기간은 8월 27일(화)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재고소진 시 종료된다.

출처: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행사 포스터

3. 에버콜라겐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뷰티 브랜드 '뉴트리몰(newtree mall)'은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과 첫 구매고객은 뉴트리 인기상품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품목은 '에버콜라겐 인앤업', '판도라 핑거루트 600', '헬시 프로바이오틱스', '이츠코어 노니 365'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는 10% 할인과 최대 7%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앱 다운로드, 카카오플친 등록 시 각각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행사 기간은 지난 8월 1일(목)부터 10월 1일(화)까지이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출처: 에뛰드하우스, '반짝특가' 행사 포스터

4. 에뛰드하우스 반짝특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는 '반짝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 글리터, 글로우 등 제품에 반짝이는 입자가 포함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품목은 '트윙클 미니 브러쉬 세트', '미러홀릭 리퀴드 아이즈', '반짝 눈물 라이너', '플레인 네일 펄&글리터', '룩엣 마이 아이즈 쥬얼', '샤인시크 립라커' 등이다.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고 온라인에서는 별도로 행사를 진행한다.

'반짝특가' 행사 기간은 8월 27일(화)부터 8월 31일(토)까지다.

--------------------

[MHN 쇼핑] 8월 27일 할인, 혜택 정보 - 안다르 T데이,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에버콜라겐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에뛰드하우스 반짝특가

8월 27일 할인·혜택 이벤트 - 안다르 T데이,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사전예약판매, 에버콜라겐 뉴트리몰 8월 신규회원 만원 이벤트, 에뛰드하우스 반짝특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