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예술창작인촌 2019년 공예나들이 展

출처 : 강릉시, 제64회 강릉시민의 날’ 기념 단체展,‘손으로 빚은 마음 - 더the 가치gachi’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강릉예술창작인촌은 31일부터 9월6일까지 ‘강릉역 맞이방’에서 ‘제64회 강릉시민의 날’을 기념하는 단체展,‘손으로 빚은 마음 - 더the 가치gachi’를 개최한다.

본 전시회는 ‘강릉 시민의 날’을 시민과 함께 축하하고,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강릉 공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강릉역 맞이방에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고선희 김순덕 박세혜 박인숙 박태혜 박혜용 윤종구 정지연 조순애 최규옥 등 입주 작가 10인의 공예작품 39여점을 전시하며, 전시장에는 작가들이 상주해 관람객의 이해를 돕고 별도의 판매대도 운영한다.

특히 강릉역은 늦은 시간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전시 시간을 오전10시~ 오후10시로 연장하고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강릉시청 관계자는“강릉역 전시회는 예술창작인촌의 입지를 제고하는 한편 작가들의 창작활동과 관광마케팅에도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예술창작인촌 ‘손으로 빚은 마음-더the 가치gachi’

강릉예술창작인촌 2019년 공예나들이 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