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서 9월 6일과 7일 공연

출처 : 남동소래아트홀, 대학로를 강타한 힐링 코미디 연극 ‘톡톡’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남녀노소가 공감할 수 있는 웃음과 따뜻한 감동의 코미디 연극 ‘톡톡’이 오는 9월 6일 오후 7시 반, 9월 7일 오후 3시와 7시에 남동소래아트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연극 ‘톡톡’은 프랑스의 유명 작가 겸 배우이자 TV쇼 진행자인 로랑 바피가 집필한 작품으로 뚜렛 증후군, 계산벽, 질병공포증, 확인강박증, 동어반복증, 대칭집착증을 가진 6명의 환자가 강박증 치료의 최고 권위자인 ‘스텐 박사’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모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풀어낸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여섯 인물이 모여 한 순간도 평화로울 수 없는 대기실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마음의 병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는 용기, 함께 하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힐링의 메시지로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를 전한다.

본 작품은 프랑스 파리 초연 이후 스페인,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세계 곳곳에서 각 1천회 이상 공연으로 100만명 이상 관객을 동원했고, 2006년 프랑스 최고 연극상인 몰리에르 상의 영예를 안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2016년 ‘연극열전6’의 마지막 작품으로 초연돼 그 해 대학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11월 다시 대학로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

[인천 가볼만한곳] 대학로를 강타한 힐링 코미디 연극 ‘톡톡’

남동소래아트홀서 9월 6일과 7일 공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