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갈고 닦은 당구 실력 마음껏 발휘하고 스포츠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 증진

출처 : 서울시, 직장인을 위한 ‘2019 직장인 당구 대회’ 참가자 모집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직장인들의 즐거운 여가활동 및 건강한 생활을 위한 ‘직장인 당구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소재 직장인들이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평소 격무에 바쁜 직장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삶의 여유와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대회이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당구는 접근성이 뛰어나, 직장인들에게 일상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10월 13일, 지정클럽인 J당구클럽 등 4개소에서 남·여 구분 없이 2명 1개팀으로, 96개팀이 경쟁을 하게 되며, 3개팀을 1개조로 편성해 조별 리그를 거친다. 이어 각 조 1위가 본선에 진출해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예선전은 조별 3개팀 32개조이며 각 조당 1위 결선진출 결승전은 각 조당 1위 진출팀이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경기는 2인 단체전으로 1개조 3개팀 32개조로 총 96경기이며, 참가비는 시상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선수출신은 참가가 제한되고, 경기 장소는 지정클럽인 J당구클럽, Sl클럽, 김치빌리아드, DS빌리아드 이다.

서울시당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8월28일~9월3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체육회 여가스포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성호 서울시 체육진흥과장은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포츠를 통해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건강증진 및 스포츠 활동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시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MHN 서울] 서울시,직장인을 위한 ‘2019 직장인 당구 대회’ 참가자 모집

평소 갈고 닦은 당구 실력 마음껏 발휘하고 스포츠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 증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