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우아한 섹시미 '근황 뽐내'

 배우 송혜교 화보가 눈길을 끈다.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측은 지난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와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스모키 화장을 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오가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변함없는 우아한 매력과 인형 같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송혜교는 지난 1월 tvN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최근 송혜교는 작품 활동은 쉬고 있지만 광고,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우 송혜교는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 관련 강경 대응에 나섰다. 

지난달 송혜교 소속사 UAA는 “분당경찰서에 허위사실 적시 및 명예훼손 및 모욕에 대한 내용으로 혐의점이 분명히 드러나는 누리꾼들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며 “송혜교 씨와 관련해 악질적인 행위와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에 찬 노골적 비방과 욕설 등에 대한 증거수집이 완료된 다수의 유포자를 1차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고소장 접수와 관련해 당사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해 나갈 것임을 말씀드린다”며 “이번 조치에 이어 2차로 진행 중인 법적 대응에서도 당사는 합의 없이 진행해 나갈 것을 거듭 밝힌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혜교 씨와 관련해 전혀 근거 없는 허위의 글이나 악의로 가득 찬 욕설, 차마 상상하기 어렵고 있을 수도 없는 일들을 날조하고 퍼트리는 행위가 지속하고 있다”며 “이는 사회적 용인 수준을 넘었을 뿐 아니라 당사자에게 견딜 수 없는 고통을 안겨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향후에도 익명성을 악용해 무분별하게 루머를 양산하고, 이를 확인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해서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