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성형전 어떤 모습인지 궁금? 남편 최병길 PD가 반한 그 모습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서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성형 전 과거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유리로 보이는 앳된 모습의 여자아이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섹시한 현재 모습과 대조적으로 귀여운 모습은 보는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쌍커풀 없는 순수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유리의 남편 최병길은 드라마 PD로 지난 2002년 MBC 드라마국에 입사한 뒤 `에덴의 동쪽`, `사랑해서 남주나`, `호텔킹`,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또한 서유리의 남편은 학창시절부터 밴드 활동을 했으며 2010년에 `애쉬번`이라는 예명으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한편 서유리는 결혼 전 KBS `해피투게더`를 통해 남자친구가 있음을 밝혔다. 

서유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게임을 15시간씩 해도 웃으면서 이해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며 “전화할 때 전투 중이면 끊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서유리는 "저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깜짝 고백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서유리는 남자친구에 대해 "게임을 많이 사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연예계에 계신 분은 아니고 직장에 다니는 거냐"는 질문이 나오자 고개를 끄덕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