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뽀로로? 유럽에는 '슈퍼 햄찌'
유럽 어린이 베스트셀러 원작!

출처=와이드릴리즈㈜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지금껏 본 적 없던 귀여운 히어로의 판타스틱 어드벤처 '슈퍼 햄찌'가 오는 9월 26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개봉 소식만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귀염 깜찍 히어로 '슈퍼 햄찌'가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햄찌’는 똥그란 눈에 오동통한 볼이 매력 포인트로, ‘햄찌’라는 이름이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귀염뽀짝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히어로의 필수템이라 불리는 빨간색 망토를 휘날리며 “쉿! 절대 비밀이야!”를 외치는 햄찌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판타지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충분했다.
 
유럽 대표 어린이 권장도서를 원작으로 한 '슈퍼 햄찌'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슈퍼마르수’(Super marsu)의 주인공으로, 하루 아침에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게 된 '슈퍼 햄찌'가 어떤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미션을 받았을지 그리고 과연 그 미션을 무사히 완료하고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객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세상을 구할 준비를 모두 마친 '슈퍼 햄찌'는 오는 9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한국에는 뽀로로? 유럽에는 '슈퍼 햄찌'

유럽 어린이 베스트셀러 원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