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하이웰코리아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다양한 스트레스와 잦은 다이어트 등으로 현대인의 장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가운데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성인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하이웰코리아는 10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성인은 한국인 10명 가운데 3명 꼴로 흔한 현상으로 간주되고 있다.

하지만 크고 작은 장의 불쾌감부터 일명 변비 현상을 장시간 방치하면 장내에 독소가 누적돼 전체적인 건강에 위협을 받게 된다.

특히 인체의 면역 세포 중 80%가 장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환기했을 때 건강한 삶의 기본은 장 건강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웰코리아가 준비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도 앞서 밝힌 현대들의 고질적인 문제로 대장 건강이 꼽히고 있음을 반증한다는 분석이다. 

특히, 하이웰코리아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에는 10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포함돼 있어 현대인들이 다방면에 방어능력을 확보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눈여겨 볼 부분이다. 

구체적으로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에는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종 락틱스와 비피도박테리움브리브,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등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3종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와 락토바실러스 람노소스 등의 7종의 락토바실러스균을 함유하여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장내 환경을 조성한다. 

이 모든 것을 하루 한 알로 속이 편안한 식물성 캡슐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경쟁 사회에서 바쁘고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고려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9월 15일까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기념으로 2통 구매시 20%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명절을 앞 두고 부모님 장 건강을 위한 선물과 경제 한파와 무더위에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준비해볼 만한 제품군이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시간에 쫒끼는 샐러리맨부터 잦은 다이어트로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기는 여성들 그리고 기운이 없어 오래 누워계시는 어르신들까지 장 건강이 염려되는 현상이 늘고 있다"면서 "시간 부족 등으로 건강기능식품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일상 식단의 개선과 적당한 운동과 함께 자사에서 새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을 섭취 시 더욱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

대장과 소장 동시 관리, 10종 유산균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제품 출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