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환의 사랑 듬뿍', 율희 쌍둥이 임신 일란성 이란성 차이는?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율희가 쌍둥이를 임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 율희 부부가 임신을 확인한 날의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어머니를 찾아 간 최민환은 최근 들어 부쩍 엄마 율희를 찾으며 보채는 재율과 유난히 피곤해하는 율희에 대한 걱정을 쏟아냈다.

민환의 말을 들은 어머니는 최근 자신이 심상치 않은 꿈을 꿨다며 병원에 가 볼 것을 권했다.

이에 민환과 함께 산부인과를 찾은 율희는 검사 후 임신을 확인하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민환 역시 얼떨떨해하면서도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큰 축복이 왔을까”라며 가슴 벅차했다

최민환은 눈물을 글썽이며 “진짜냐”라고 되물었고 율희는 “이런 일이 생길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민환은 “이게 나한테 일어난 일인가? 나한테 하는 말인가? 심장이 빨리 뛰고 크게 뛰었다”라고 벅찬 마음을 털어놓았다. 

율희는 “아기가 한 명이 더 있네요 말씀해주시고 눈물 한 방울이 떨어졌다. 우리 아기가 두 명이라니 초음파만 봐도 사랑스러웠다”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일란성은 난자 1개와 정자 1개가 만나 수정란이 반으로 쪼개지며 하나의 수정란이 2개가 된다. 때문에 얼굴, 행동, 성격까지 비슷하다. 반면 이란성 쌍둥이는 2개의 난자와 2개의 정자가 만나 만들어지기 때문에 얼굴과 성격, 성별까지도 다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