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투어 중, 오는 9월 25일 내한공연 예정

출처: 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한 숀 멘데스의 인스타그램이 연일 화제다.

29일(한국 시간) 숀 멘데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한 사진에서는 숀 멘데스가 아보카도를 수저로 먹는 모습이 담겼다.

한 손엔 아보카도를, 다른 한 손엔 수저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게다가 숀 멘데스는 상의 탈의를 하고 있어 그의 모습이 더욱 눈에 띈다.

숀 멘데스는 해당 게시물을 올리며 별다른 텍스트 없이 아보카도 모양의 이모티콘만 남겼다.

그의 사진에 2백만 개가 넘는 좋아요와 수많은 댓글들이 쏟아지며 숀 멘데스의 인기를 짐작케 한다.

한편, 최근 숀 멘데스는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오던 카밀라 카베요와의 열애설에 확신을 주는 사진이 찍혀 헐리우드를 떠들썩하게 했다. 해변에서 카밀라 카베요와 휴가를 즐기며 사람들 사이에서도 스킨십을 아끼지 않았고, 이는 연예 매체들에 고스란히 찍혔다. 그러나 숀 멘데스나 카밀라 카베요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있지는 않다.

숀 멘데스는 현재도 월드 투어를 활발하게 진행중이며, 오는 9월 25일에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

숀 멘데스, 상의 탈의한 채로 아보카도 먹방 선보여

월드 투어 중, 오는 9월 25일 내한공연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