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파격적인 모태미녀 입증 졸업사진? … 나이부터 정준영 악성루머까지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31일 배우 문채원이 주요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른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문채원의 졸업사진, 자연미인 입증’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그는 지금과 변함없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남심을 저격했다.

이날 '나 혼자 산다' 김충재가 문채원과 같은 학교 옆자리였다고 밝혔다. 

기안84는 김충재에게 수다를 시도했다. 그는 김충재에게 "너희 학교에 연예인 없냐"고 물었다. 

이에 김충재는 "문채원 있다. 제 옆자리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문채원은 대한민국의 미인 배우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깨끗한 이미지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에게도 악성루머를 유포하는 이들이 있어 괴로운 시절도 있었다.

그의 해킹된 계정이 가수 정준영의 SNS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자 이에 대한 허위루머가 퍼진 것.

배우 문채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13일 "문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됐다"며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오전 정준영의 SNS에서는 문채원이 다수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소속사 측은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했다.소속사는 또 정준영 관련 악성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방침도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