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시서스 가루가 유명인들의 잇단 선택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룹 샵 출신 가수 이지혜는 시서스 가루로 16kg의 감량에 성공한 걸로 유명하다. 이지혜는 지난해 딸 출산 이후 다이어트에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시서스 가루를 지속적으로 섭취한 결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다희도 지난 5월 4주간의 시서스 다이어트에 들어가 화제가 됐다. 이다희는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없었는데 체력이 떨어지고 움직이기가 귀찮아지는 등 악순환이 반복돼 시서스를 먹게 됐다"고 밝혔다.

  아나운서 오정연도 시서스를 이용한 다이어트로 효과를 봤다며 "'살찐 오정연'이라는 사진이 실검에 이틀이나 올라 충격받았다. 병원에도 가보고 '건강 때문에라도 꼭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말을 듣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의 시서스 다이어트도 화제가 됐다.

  지난 7월 19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에는 33㎏ 감량에 성공한 주부 정은희 씨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소개됐다. 정 씨는 “출산 후에 다이어트 시작해서 총 아홉 번의 요요가 왔었다. 약 먹고 병원 다니고, 원푸드 다이어트에 금식,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다 해봤지만 실패했다”면서 "시서스가루가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됐다. 식사할 때 늘 곁들인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