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너훈아 동생, 현재 암투병 사투 …  개그맨 김철민은 누구? 

故너훈아 동생, 현재 암투병 사투 …  개그맨 김철민은 누구? /개그맨 김철민 페이스북

 

개그맨 김철민이 31일 주요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라 화제다.

김철민은 지난 26일 페이스북에 완쾌를 향한 바람을 드러내는 글을 올렸다. 그는 "힘없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다. 아침에 눈을 뜨며 문득 너무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병문안 온 목사님께서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를 드리면 하나님께서 응답을 주신다'고 하더라. 부탁드린다.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의 생명을 얻고 싶다"고 고백했다. 

김철민 가족으로는 형 김갑수 너훈아가 있는데, 너훈아는 나훈아의 모창가수로 다양한 행사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안탁깝게도 2014년 너훈아 사망을 했다. 너훈아 사망원인은 간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것. 김갑순 너훈아 나이 향년 57세 였다고 한다.

김철민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52세다.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07년 방송된 MBC '개그야'의 '노블X맨' 코너에 출연했다. 2009년에는 영화 '청담보살'에서 중국음식점 종업원으로 분했다.

특히 가족력이란 3대에 걸친 직계가족 또는 사촌 내에서 같은 질환을 앓은 환자가 2명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고 하며, 특히 폐암의 경우는 가족력이 있을 경우 발병위험이 2-3배 높다고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