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인터벌이 실시간 순위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토스 퀴즈 정답이 화제다.

리복 인터벌 퀴즈 정답은 무엇?

오늘 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리복 인터벌'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리복 인터벌은 ○○○○년 애틀란타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행사에 처음 선보이며 세계인의 주목과 찬사를 받은 레전드 스니커즈인데요"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로 주어졌다.

행운퀴즈의 공란 속 정답은 '1996'이다.

다음은 이날 제시된 '리복 인터벌'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리복 인터벌에 적용된 □□□□□ 기술은 '벌집 에어'로 유명한 리복의 Air Technology 중 하나 입니다. 충격에 강한 육각형 벌집 구조를 응용한 쿠셔닝 장치인 □□□□□는 무엇일까요?
정답: 헥사라이트

3. "리복 인터벌에 적용된 □□□□□ 소재는 일반적인 메시 소재에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통기성을 유지한 소재입니다. 레깅스와 요가복에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에 들어갈 소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타이트메시

4. "8월 28일 런칭한 '인터벌' 캠페인의 슬로건은 영문으로 □□ □□□□입니다"
정답: GO BOLD

한편,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볼드 스니커즈 ‘인터벌(Interval)’을 복각해 출시했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인터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버사이즈 리복 벡터 토트백 증정과 추첨을 통해 인터벌, 리복 벡터 양말, 짐색, 후디백, 비치타월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랜덤 증정한다. 

'인터벌'은 측면의 대담한 대형 벡터(Vector)로고가 인상적인 유니섹스 스니커즈다. 1996년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발매한 이후 프로 선수들과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1997년부터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진화해 측면의 대형 벡터 로고를 시그니처로 확립했고,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적용해 선보였다.

대표적인 블루-레드 컬러를 포함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어퍼(Upper)에는 보다 촘촘한 타이트 메시(Tight Mesh) 소재로 F/W 느낌을 살렸다. 

리복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거 상징적인 모델을 다시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터벌을 복각해 출시했다”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컬러감을 더한 인터벌과 함께 과감하고 패셔너블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복은 운동화 및 스포츠 의류, 스포츠 용품을 제작 · 판매하는 미국의 스포츠 용품 브랜드이다. 영국의 장거리 육상 선수인 조셉 윌리엄 포스터가 J. W. 포스터 앤 선스라는 회사를 창립하면서 시작되었다.

2010년대에 들어 축구, 육상, 테니스 등 기존의 스포츠 카테고리를 넘어서 크로스핏, 요가, 댄스, 스튜디오 트레이닝 등 새로운 스포츠 용품 및 의류 시장을 개척하면서 리복만의 브랜드입지를 다시 굳히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