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한 반응 이광수 왜? 이광수 이선빈,"둘은 헤어졌다?: 

사진 출처 :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광수의 연인 이선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에서 나오는 세련된 미모가 눈길을 끈다.

대도서관과의 인연도 화제다. 최근 이선빈은 “#대도서관TV 출연 미션 성공!! 대도님께서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잘 해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방송봐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우리 해콩이들 너무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ㅠㅠ 드디어 내일!! 8월 26일 밤 9시30분  #TVN #위대한쇼 첫방송!! 본방사수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아름답고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이선빈의 미모가 남심을 저격한다.

한편 최근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은 상대팀 이광수에게 "선빈이랑 잘 지내요?"라며 여자친구 이선빈을 깜짝 언급했다.

이에 이광수는 아무런 대답을 하지 못하고 평정심 유지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형, 잘 못 지내? 왜 그래?"라고 전했다.

이 같은 이광수의 반응에 네티즌들은 "이광수 이선빈이랑 헤어졌구나.. 참 어울리는 커풀이었는데..예능 프로에 이반응이면 100퍼 헤어진거임", "네이버 실검에 이광수 이선빈 왜갑자기뜨지" 등의 반응이다.

하지만 둘 사이의 결별유무 등 관계에 대해서는 사실관계가 확인된 바가 없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