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바캉스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복구시킬 수 있는 케어 펌 방법

출처: 화미주헤어, 미향 디자이너

[문화뉴스 MHN 김은노 기자] 지난 여름, 뜨거운 태양아래 시원한 바캉스를 즐긴 이들에게는 몇 가지 후유증이 남는다. 특히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에어컨 바람에 노출됐던 두피와 모발은 점점 더 푸석해지고 거칠어져 어떻게 해도 회복이 어려울 것만 같다.

이때, 제대로 전문적인 두피와 모발 복구 케어를 받아두지 않으면 트러블과 노화는 점점 가속화된다. 이에 화명동 미용실 화미주헤어 화명점 미향 디자이너가 여름철 바캉스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복구시킬 수 있는 케어 펌 방법을 공개했다.

부산미용실 화미주헤어 화명점 미향 디자이너는 “피부와 마찬가지로 모발과 두피에도 수분과 영양분을 원활하게 공급해줘야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라며, “잦은 시술과 더불어 휴가철 물놀이 이후 손상된 모발은 고품질 케라틴 원액을 적절한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는 오리엔탈 클리닉을 통해 극손상모도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오리엔탈 클리닉은 건조하고 자극이 강한 여름철 환경에 건성으로 변색되거나 햇볕에 탈색된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클리닉이다. 모발 회복에 좋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하고 상한 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게 바꿔줄 수 있다.

또 미향 디자이너는 이번 가을 시즌에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에 대해서는 C컬펌을 거론했다. 그는 “C컬펌은 모발에 많은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집에서 쉽게 손질하고 관리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C컬펌은 누구에게나 다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건강하게 머릿결을 관리하면서 유지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C컬 펌은 생기 없이 늘어진 모발을 복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펌이다. 특히 기존에 손상이 심해서 꺼려했던 펌이나 매직 등으로 결에 따른 개별적 차이는 있으나, 기존 헤어보다 건강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추천된다.

한편, 화미주헤어 화명점에서는 올 가을 유행헤어 스타일을 제안함과 동시에, 여름철 바캉스로 인한 두피케어 및 모발 복구 클리닉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바닷물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의 ph를 조절하면서 영양공급을 해주는 동시에 해로운 잔여 물질을 제거 하는 스켈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피클리닉은 반값행사로 진행된다.

손상된 헤어 복구 클리닉과 펌의 경우,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는 이들에게는 9월부터 30~50프로 할인 행사가 적용되므로 알아두면 좋다. 화미주헤어 화명점은 부산 북구 화명동 다운타운 프라자에 위치해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