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특가...위블리, 우신사, 오아, 토스
우신사, 오는 16일까지 여성 전 부문 상품 할인 행사 진행
오아, 추석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쿠폰 증정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9월 2일 위블리, 우신사, 오아, 토스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출처=위블리

▶ 위블리, 견뎌선물세트

위블리가 추석맞이 '견뎌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견뎌선물세트'는 콩블리 탄수화물컷, 간블리 숙취컷, 미블리 붓기컷 3종으로 이루어졌다.
 
콩블리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흰 강남콩을 주성분으로 만들어 맛있게 식사하고 공복감은 낮춰주고, 간블리는 음주 전후 복용으로 상쾌한 아침, 피로회복을 한번에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미블리 제품은 주재료인 히비스커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 늙은 호박의 조합과 나머지 성분들의 조합으로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
 
한편, '견뎌선물세트'는 추석 맞이 제품으로 추석 전까지 배송되지 않을 시 100% 환불도 가능하다
 
▶ 우신사 명품 래플
 
출처=

무신사가 만든 여성 패션 브랜드 셀렉트 숍 ‘우신사(WUSINSA)’가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여성 전 부문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우신사는 키르시·5252·바이오아이오아이·스컬프터 등 인기 브랜드부터 로클·조셉앤스테이시·폴스부띠끄 등 클래식 무드의 여성 브랜드까지 총 150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우신사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명품 래플'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와 고객 혜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명품 래플은 응모 당첨자에게 루이비통·디올·샤넬 등 럭셔리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오아추석만원쿠폰
 
출처=오아

가습기를 비롯한 102개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출시 및 판매하는 업체인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가 소비자들을 위해 추석맞이 캠페인 퀴즈 및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아 추석 캠페인 이벤트는 '부취존중(부모님 취향 존중)'을 테마로, 캠페인 사이트 내 초성 퀴즈 문제에 대한 답을 맞히면 추석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9월 2일 월요일 이날엔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무릎마사지기와 슬리머로 구성된 추억의 안마 세트, 유니바디와 넥앤멀티, 무릎마시지기로 구성된 효도 보장 세트, 공기청정기와 아이프로, 넥앤멀티로 구성된 엄마 맞춤 세트 등 다양한 오아 선물세트가 포함됐으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폭 할인 또한 진행된다.
 
▶ '토스X신한카드'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행운퀴즈 이벤트
 
출처=토스

간편송금 앱인 토스와 신한카드가 함께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토스X신한카드'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에서 신청한 신한카드를 오는 10월 10일까지 5만원 이상 사용하면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 까지이며, 행사대상 토스 앱에서 대상카드를 신청 및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카드는 YOLO 카드, Deep Taking 카드, Deep Dream 카드이다.
 
상품 지급은 오는 10월 23일 이후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
9월 2일 특가...위블리, 우신사, 오아, 토스
우신사, 오는 16일까지 여성 전 부문 상품 할인 행사 진행
오아, 추석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쿠폰 증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