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추석 만원쿠폰 받고 추석선물 사고...쿠폰 정답 주목!

오아추석 만원쿠폰 정답은 여기에

오아추석 만원쿠폰이 실시간 순위에 오르면서 쿠폰 정답이 화제다.

오아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6일까지 '부취존중' 프로모션은 '부모님 취향 존중'이라는 신조어를 모티브로 하여 무릎마사지기와 슬리머로 구성된 추억의 안마 세트, 유니바디와 넥앤멀티, 무릎마시지기로 구성된 효도 보장 세트, 공기청정기와 아이프로, 넥앤멀티로 구성된 엄마 맞춤 세트 등 다양한 오아 선물세트가 포함되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폭 할인 또한 진행되고 있다.

오아데이 캠페인 사이트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석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만 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오는 9월 2일 월요일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쿠폰이 증정되며, 월요일을 제외한 다른 날에는 선착순 1,500명에게 쿠폰이 증정된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베어 '오아추석 만원쿠폰' 검색 시 얻을 수 있으며, 정답 입력 후 발급받은 쿠폰은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센스' 이다.

추석 기획전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중 ID당 1매만 지급된다.

여기에 오아한 특전 플라워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착순 500에게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원플러스원 이벤트까지 진행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