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박용환 한의사 강연

출처 : 장성군, 박용환 한의사 초청 ‘당신이 바로 명의이다’ 주제로 강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제1104회 장성아카데미는 박용환 한의사를 초청해 ‘당신이 바로 명의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박용환 한의사는 동의대학교 한의과대학 및 동대학원에서 진단학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는 하랑한의원 원장을 맡고 있다. MBN‘천기누설’, ‘엄지의 제왕’ 외 KBS, MBC, SBS의 여러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알리겠다는 사명감으로 10년 이상 유수 기업과 CEO 과정에서 강의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마흔의 몸공부’, ‘박용환 원장의 면역보감’, ‘건강한 습관이 당신의 몸을 살린다’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평소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위해 내 몸에 대해 이해하고 건강의 원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내 몸을 관찰해서 어떻게 하면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계획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MHN 장성] 장성아카데미, ‘당신이 바로 명의이다’ 주제 강연

5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박용환 한의사 강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