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어느덧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더위도 한층 꺾였다.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뀌면서 예민하고 약한 피부는 건조함이나 아기아토피, 유아아토피, 아기습진 등 피부 질환이 악화되기 쉬어지기 때문에 보습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특히 이 시기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질 수 있는 아이들은 약산성바디워시, 약산성클렌저 등을 이용해 먼지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주고 안전한 성분의 신생아로션, 아기크림, 아기수딩젤, 수딩에센스 등을 꼼꼼히 발라주는 것을 권장한다.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의 경우 신생아태열, 신생아열꽃, 신생아얼굴태열 등 다양한 신생아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베이비수딩젤, 땀띠수딩젤,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등의 아기보습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유아로션, 유아보습크림, 유아수딩젤 뿐만 아니라 전 제품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로 출시한 신생아수딩젤 수딩에센스의 경우 시원한 쿨링감으로 아기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것은 물론 무너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꾸는데 효과가 있다.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였으며 7중 히알루론산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6종 병풀 핵심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여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 하기 위해 아기로션 및 유아크림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례로 몽디에스는 최근 8월에 참가했던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어린이로션, 아토피크림, 아기바스&아기샴푸 등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품절사태를 맞이한 몽디에스 아이로션과 신생아크림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독일 더마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안전성을 증명한 제품이다.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 편안한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하는 몽디에스 저자극보습제는 아기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발효 여과물, 차가 버섯 추출물, 상황 버섯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론칭 3년만에 누적매출 350억원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바디워시&유아샴푸, 아기땀띠수딩젤, 유아립밤, 천연오일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딩에센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8월22일 오전5시부터 9월5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에 한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 한해 아기옷세탁, 아기옷얼룩제거, 흰옷세탁에 좋은 아기세탁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친환경세탁세제와 아기섬유유연제를 함께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