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리듬 오브 코리아’개최

출처 : 김천문화예술회관, “국악비보잉 화려한 만남”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국악과 비보이를 테마로 모든 연령층의 관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기획공연 ‘리듬 오브 코리아’를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립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서 선정된 '리듬 오브 코리아'는 비보이 예술단체 진조크루와 국악팀 고래야의 협연으로 이루어지는 복합예술 공연으로 국악과 민요, 비보이, 비트박스, 협연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주제로 관객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작품이다.

비보이 예술단체 진조크루는 세계최초 비보이 5대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하고 세계 유일한 그랜드슬램 이라는 업적을 이뤄내며 명실상부 세계1위 비보이 단체이며 국악팀 고래야는 지난 2011년 신진 국악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지난 2012년에는 CJ튠업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국악 월드 뮤직 그룹이다.

이번 공연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두 그룹의 세련된 비트, 환상적인 비보잉과 독창적인 국악의 콜라보로 상상 그 이상의 흥겨움에 시민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시간은 약 6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관람권 구입은 9월 10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

[김천 가볼만한곳] “국악비보잉 화려한 만남”

기획공연‘리듬 오브 코리아’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