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관광사진 공모전 실시

출처 : 양평군, 2019 양평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양평군이 양평군의 모습을 발굴하고 양평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관광사진 공모전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한다.

2019 양평관광 사진 공모전은 양평 지역의 문화, 축제, 자연환경, 체험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가지고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격은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작품은 양평관광자원을 소재로 2017년 12월 31일 이후 촬영해 미발표된 것으로 1인당 6점이내, 컬러 또는 흑백사진인화된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양평군청 관광과로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또한 군은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00만원, 금상 70만원, 은상 2명 각 50만원, 동상 3명 각 30만원, 입선 50명 각 10만원 등 총 상금 860만원을 시상하게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양평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양평군 관계자는“양평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적극 발굴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작품이 출품 될 수 있도록 사진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MHN 양평] 2019 양평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양평의 관광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관광사진 공모전 실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