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0일 부안예술회관에서 추석명절 특별기획공연

출처 : 부안군, 10일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서 2019년 추석명절 특별기획공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부안군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2019년 추석명절 특별기획공연 “부안군민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사회는 부안출신 개그맨 김종석이 맡았고, 출연자는 ‘아모르파티’의 김연자, ‘꽃바람여인’의 조승구, 오리지널 스탠딩 코미디 함재욱, 원래로의 코미디 만담, ‘오빠 힘내세요‘의 장서영이 출연하고, 또한 트로트엑스출연 가수 김재혁, 가수 이현주, ’딱한번‘의 박혜신과 레이디티 걸그룹, 이카루스 댄스팀과 김소희발리댄스팀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추석명절을맞아 찾아주신 귀향객과 많은 군민들이 특별공연에 오셔서 흥겨운 시간을 가지시도록 2019년 추석명절특별공연을 전석무료로 진행 한다”고 밝혔다.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본 공연은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MHN 부안] 부안군민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특별공연 개최

오는 9월 10일 부안예술회관에서 추석명절 특별기획공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