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하이컷'

 

[문화뉴스 MHN 김지현기자]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하이컷화보 속 반전 매력을 뽐내 이목을 끈다.

 

언론 시사회 이후 역대급 호평 세례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배우 차승원이 하이컷화보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따뜻한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눈빛까지 모두 표현해낸 차승원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서 철수 캐릭터로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하는 차승원맨쇼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이번 화보에서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깊은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우월한 비율과 시크한 매력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의상과 화려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 소화해낸 그의 패셔너블한 모습은극 중 캐릭터와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한옥을 배경으로 허공을 응시하는 화보 컷은 색다른 분위기로 섬세한 감성을 전한다. 이렇듯, 차승원만의 독보적인매력이 담긴 화보 컷과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는 오는 95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하이컷’ 247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차승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패션 매거진 하이컷표지와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11일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