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이응광 초청 기획공연 ‘오페라 갈라 콘서트’

출처 : 김천시문화예술회관, ‘오페라 갈라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 승격 70주년을 기념하여 바리톤 이응광 초청 기획공연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총 4인의 성악가와 5인의 연주자 및 2인의 무용수가 함께 펼치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로 김천에서 나고 자라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바리톤 이응광과 유럽의 신성 음악가들을 함께 초청하여 오페라 아리아 무대를 선사한다. 바리톤에 이응광, 메조소프라노에 라우라 베레끼아, 소프라노에 아나스타시아 코츠카로바, 테너에 기옌 뭉귀아가 출연하며 피아노 5중주 연주와 무용수의 춤으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연출한다.

바리톤 이응광은 독일 알렉산더 지라르디 국제 콩쿠르 1위, 리카르도 잔도나이 국제콩쿠르 1위, 스위스 에른스트 해플리거 국제콩쿠르 1위 등 유수의 국제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고 2008년부터 2015년까지 스위스 바젤 오페라극장 전속 주역가수로 인정받으며 스위스의 바젤 신문에서는 “그의 소리를 한번 들으면 그것에서 쉽게 헤어 나올 수 없다.”라는 찬사를 보낼 만큼 현재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성악가로 활동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로씨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시작으로 도니제티 ‘사랑의 묘약’,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오페라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고 유럽에서 활동 중인 스타 성악가들의 아름다운 오페라 아리아의 선율로 시민들에게 가을밤의 낭만적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약 7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로 전석 초대이며,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3층 공연장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좌석권 교환이 가능하다. 초대권은 9월 9일부터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에 배부할 예정이다.

-----------------------------------------------------------------------------------------------------

[MHN 김천] 시 승격 70주년 기념 바리톤 이응광 초청 기획공연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바리톤 이응광 초청 기획공연 ‘오페라 갈라 콘서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