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장마가 한창이다. 요즘과 같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어 여러가지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이들이 환절기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인다. 

많은 이들이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선택하는 건강식품 중 하나인 로열젤리에는 데센산, 로열락틴, 미네랄, 활성에너지, 아미노산,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활력 증진, 신진대사 촉진, 에너지 및 영양공급, 면역력 향상, 노화방지, 피로회복 등의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대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이 장수 및 회춘 비약으로 사용하기도 했다고 전해지는 로얄젤리는 여왕벌의 먹이로 ‘여왕의 음식’, ‘여왕벌의 장수 비결’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천연 피로회복제로 알려진 로얄제리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 많은 이들이 찾는 건강식품이지만, 생 로열젤리의 경우 부담스러운 맛과 냄새, 번거로운 섭취방법, 어려운 보관 및 휴대방법 등의 단점이 있어 캡슐이나 분말 형태로 섭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2018년과 2019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드림의 로열젤리 분말스틱은 호주산 로열젤리를 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분말 형태로 스틱에 담아낸 제품으로 로열젤리 특유의 맛과 향의 부담을 덜어냈으며,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열에 변하기 쉬운 로열젤리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네이처드림 로열젤리 분말스틱은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수분을 함유한 제품을 급속히 얼리고, 저온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건조 기술인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해 건조된 로열젤리를 통째로 분쇄해 로열젤리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로열젤리 분말스틱은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입에 넣고 물과 함께 삼켜 섭취가 가능하지만 분말 상태로 섭취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요거트 또는 샐러드 등에 넣어 섭취 가능하다. 다만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현재 네이처드림 동결건조 로열젤리 분말스틱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49% 할인에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에서는 런칭기념으로 처음 구매시 10%할인쿠폰, 신상품 할인쿠폰과 추석맞이 할인쿠폰을 증정 중에 있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로열젤리 분말스틱을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