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할인 특가 - 무신사, 네이처컬렉션, 웨이크메이크, 푸드올로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한가위를 맞아 각 브랜드마다 큰 폭의 세일을 시작한 가운데, 9월 5일 할인 특가는 무신사 추석빔 대특가, 네이처컬렉션 세일, 웨이크메이크 올영세일, 푸드올로지 반갑데이다.

 

출처: 무신사 / 무신사 추석빔 대특가

 

▶ 무신사 추석빔 대특가

무신사는 한가위를 맞아 5일 부터 오는 20일까지 '추석빔 대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2019 무신사 추석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듣고 싶은 추석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무신사 스토어 50% 할인 온라인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출처: 네이처컬렉션 / 네이처컬렉션 세일

 

▶ 네이처컬렉션 세일

네이처컬렉션은 가을맞이 세일을 지난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예화담 환생고 보윤크림 품격세트는 4만 7600원, 수려한 효비담 발효 3종 특별 기획세트는 9만 20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라이트 클렌징 오일 5500원, 클렌징 티슈 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출처: 웨이크메이크 / 웨이크메이크 올영세일

 

▶ 웨이크메이크 올영세일

웨이크메이크가 의류 쇼핑몰 캉골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할인 판매 한다. 캉골과 콜라보레이션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은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제로 에어, 웨이크메이크 무스 톡 틴트, 웨이크메이크 컬러스타일러 싱글치크 등이다. 웨이크메이크와 캉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9월에만 올리브영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10% 할인하고 있다. 

 

출처: 푸드올로지 / 푸드올로지 반갑데이

 

▶ 푸드올로지 반갑데이

푸드올리지 반갑데이는 '온가족 건강 한번에 챙기자'를 모토로 5일 한가위맞이 이벤트를 열어 하루동안 최대 63%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상품은 마카올로지, 루테인올로지, 흑마늘올로지, 노니올로지, 프로바이올로지 등 푸드올로지의 대표 베스트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회원 가입만 해도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MHN 쇼핑] 9월 5일 할인 특가: 무신사 추석빔 대특가, 네이처컬렉션 세일, 웨이크메이크 올영세일, 푸드올로지 반갑데이

9월 5일 할인 특가 - 무신사, 네이처컬렉션, 웨이크메이크, 푸드올로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