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쇼핑 이벤트, 닥터폴스 초성퀴즈 정답, 쓱세권 e장날 할인쿠폰 받는 방법은?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9일 오전 11시,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닥터폴스'와 '쓱세권 e장날'이 오르면서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캐시슬라이드 캡처

1. 닥터폴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모바일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는 9일 '닥터폴스'와 관련하여 하나의 퀴즈를 출제했다. 

출제된 퀴즈는 닥터폴스 초성퀴즈로, '프리미엄 숨결케어 닥터폴스와 함께 떠나는 ㅅㅂㅂㅋㅅ'라는 문제가 제시됐으며 초성으로만 제시된 'ㅅㅂㅂㅋㅅ'의 완벽한 단어를 입력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초성퀴즈의 정답은 '삼분바캉스'로 알려졌으며,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는 100캐시, 혹은 200캐시를 캐시슬라이드의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퀴즈의 참여는 모바일 캐시슬라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야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SSG 홈페이지 캡처

 

2. 쓱세권 e장날

SSG닷컴에서 9월 9일, 단 하루동안 '쓱세권 e장날'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소비자가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9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로, 할인 쿠폰은 선착순 7천 명에 한하여 지급된다.

'쓱세권 e장날'의 할인 쿠폰은 9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번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쓱세권 e장날'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접속해야만 이벤트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99%의 할인권 이외에도,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쓱배송 상품 구매시 최대 2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99%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는데, 해당 쿠폰은 이마트몰 쓱배송 구매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해당 쿠폰은 100원 이상인 이마트몰 쓱배송 상품 및 점포 택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구매한 상품 1개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와 함께 '부담을 덜어주는 4종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는데, 해당 쿠폰으로 최대 12%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발급받은 당일부터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

9일 쇼핑 이벤트, 닥터폴스 초성퀴즈 정답, 쓱세권 e장날 할인쿠폰 받는 방법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